크리스마스 이브 1914 년, 제 1 차 세계 대전 중에 영국과 독일 군인들은 놀라운 일에 종사했습니다. 트렌치 전쟁이 오늘의 전투 전략 역할을했기 때문에 군인들은 단순한 야드로 분리되었습니다. 그러나 Vitriol보다는 참호에서 들었던 것은 크리스마스 캐롤을 노래하는 독일 군인이었습니다. 병사들은 나중에 인터뷰 한 내일 독일 군인들이“내일 우리는 촬영과 당신의 촬영이 없다”고 전했다. 크리스마스에 영국과 독일 군인들은 참호 사이의 지역 인“No Man 's Land”로 여겨지는 것으로 나타 났으며, 그림을 찍고, 형제화하고, 교환 선물을 교환했습니다. 심지어 독일 군인들은 축구 공을 제공했으며 즉석 게임이 진행되었다고합니다. 그런 휴전은 다시는 일어나지 않았지만, 공유 된 인류의 순간에 사람들은 전쟁 무기를 버리고 평화를 축하한다고 생각하는 것은 놀라운 일입니다.

거의 100 년 후, 우리는 계속 전쟁에 참여하는 세상을 봅니다. 갈등 분노. 우크라이나, 러시아, 이스라엘, 하마스와 같은 일부는 헤드 라인을 지배합니다. 수단, 에티오피아, 아이티의 갈등과 같은 다른 사람들은 거의 언급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사상자가 산과 사람들이 더 양극화되면서 나는 1914 년의 크리스마스 휴전을 반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는 없지만 노래로 시작했습니다. 나는 독일 군인들이 침묵의 밤을 노래하고 노래에 영국 병사들과 합류했다고 들었습니다. 친숙한 노래를 부르는 간단한 행동은 장벽을 무너 뜨리고 사람들이 서로 관련 될 수 있도록 도와주었습니다. 오늘 우리가 같은 정신을 포착하는 데 무엇이 필요할까요? 우리가 다른 사람을 가진 사람들을 우리가 가진 것과 같은 희망과 꿈을 가진 사람들로 보는 데 무엇이 필요할까요? 그것이 우리가 영업권을 서로 연장하는 데 도움이 될까요?

선지자 Isaiah와 Micah는 사람들이 칼을 쟁기로, 창을 가지 치기 고리로 이길 수있는 비전에 대해 썼습니다. 다시 말해, 전쟁의 도구가 필요하지 않을 것이며, 그러한 구현은 평화의 도구로 바뀔 것입니다. 더욱이, 국가들은 다른 나라들에 대해 무기를 들지 않을 것이지만 오히려 모든 개인은 자신의 포도 나무 나 무화과 나무 아래에 앉을 사람을 방해 할 사람이 없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비전을 깨닫지 못했습니다. 오히려 우리는 그들로부터 멀리 보인다. 그러나 우리가 작은 구석과 공간에서 낯선 사람을 환영하고, 우리가 싫어하라는 말을 받고, 분노와 반감에 대한 은혜와 동정심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다면, 아마도 한 걸음 더 가까워 질 것입니다..

휴가철이 평화가 심어지고 성장할 수있는 세상의 희망적인 비전, 노래와 놀이를 통해 기쁨이 경험되고 사랑이 풍부한 곳으로 가득 차기를 바랍니다.

축복,

Dean Debora Jackson